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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SMO

BUSINESS TALK

SMO 효과

Lightup Business
web2.0 시대, 이제는 고객과 공감하고 이야기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 중심에는 기업과 고객이 소통하는 SMO가 있습니다.
web2.0 매체를 통한 가입과 소비자 간의 "SMO 효과"
기업 명성관리
입소문 마케팅
브랜드 이슈화
온라인 여론관리
통합 검색엔진 개선
제품 매출 증대

SMO 좀더 자세히!!

기업 온라인 여론관리
SMO는 UCC기반 web2.0시대의 포지티브(Positive) 브랜딩 방법을 사용하여
웹 상의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를 저해하는 요소로 인한 네가티브(Nagative) 브랜딩을 최소하 하는 것입니다.
주요 포털 통합검색 결과 기업 브랜드와 관련하여 긍정 컨텐츠, 최근 컨텐츠를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인지도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통계자료에 의하면, 인터넷 이용자 62% 이상이 검색결과 "첫 페이지"만 보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검색 결과의 최 상단에 노출되는 기업이 업계의 최고 브랜드라고 인식합니다.
제품홍보 및 매출증대
입소문 마케팅은 web2.0 시대에 구매의사결정에 가장 강력한 영향을 행사합니다.
지속적인 SMO 마케팅은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와 관심을 증가 시키며,
이는 곧 소비자와의 높은 접근성, 신뢰도를 증가시켜 기업의 최대 목적인 매출 증대까지 이어집니다.
입소문을 통한 메시지는 구매력에 59% 이상, 브랜드 인지도에 46% 이상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강력한 수단입니다.
통합 검색결과 개선
통합 검색 1면(블로그, 카페, 지식검색, 웹문서, 동영상, 이미지)의 전반적인 섹션에 고급정보를 노출시킴으로
통합검색엔진 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통합 검색엔진에서 UCC기반 전략적 컨텐츠를 통해 자사 브랜드 뿐 아니라 경쟁사와의 비교우위 노출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잠재고객 및 충성고객에게 기업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 증가선
브랜드 이슈 컨텐츠는 바이러스처럼(Viral) 전파 속도가 매우 빠르며 한 순간에 확산 됩니다.
하나의 컨텐츠를 통해 일일 30,000 ~ 100,000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도할 수 있으며,
단 기간내 이벤트 홍보, 제품홍보에 매우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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