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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SMO

BUSINESS TALK

SMO 필요성

Lightup Business
web2.0 시대, 이제는 고객과 공감하고 이야기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 중심에는 기업과 고객이 소통하는 SMO가 있습니다.
광고와 대화! 둘다 놓치지 마세요.
사용자 중심의 웹2.0의 등장으로 모든 정보는 개방과 공유, 참여가 가능해 졌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해 적극적으로 정보를 만들고, 소비자들을 움직이게 합니다.
미디어와 소비자의 변화에 맞춰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이제 자사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있어서 SMO를 하지 않는다는 것은 자기 관리를 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이 기업의 CEO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광고는 소비자의 추천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광고는 소비자이며, 소비자의 추천을 가장 신뢰하는 나라는 대한민국 입니다.
즉, 대한민국에서 입소문 마케팅을 활용한 SMO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와 대화를 통해 만들어 진다.
소비자의 제품 경험, 정보 공유를 통해 마케팅에 참여 시킬 수 있다.
소비자의 10명중 8명은 입소문을 통하여 구매를 결정한다.
후기를 참조해 구매를 결정하는 투윈슈머(Twinsumer)의 소비문화가 정착하였다.
웹상의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는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판단한다.
좋은 것을 공유하려는 소비자들은 좋은 정보는 확산시키고 서로 공유한다.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소비자이다.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광고는 소비자의 추천

SMO! 이런 기업에게 추천합니다.

기업이미지 제고가 필요한 기업
기업이미지 홍보 및 관리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 인지도 UP.
신규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는 기업
입소문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를 홍보하고 이슈화 시킴.
명성관리를 통해 포지티브한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 기업
기업이미지 훼손 등 네가티브 컨텐츠로 부터 빠른 대처를 통해 기업이미지 보호.
입소문이 가장 효과적인 "10대 산업"
자동차
가전제품
하이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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