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744-0541 / TEL 02-744-0601 / FAX

REQUEST

BLUESMO

BUSINESS TALK

BlueSMO성공사례

Unique & Unbelievable
Blue SMO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입니다.
지금까지의 마케팅과 차원이 다른 성공 비즈니스, Blue Smo가 함께 합니다.

01.밀러

젊음이 있는 곳에 "M브랜드"가 있다.

배경
20대의 젊음을 대표할 수 있는 트랜드속에 M브랜드를 표출 시킬 수 있는 젊음의 문화 형성
전략
- 클럽과 맥주를 사랑하고 즐기는 트랜드세터 Hip Girl의 다이어리를 통해 젊음의 문화 형성
- 소비자 관점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M 브랜드 친밀감 증대
- 오프라인 광고 및 파티의 ON Line 연계, 홍보 수단으로 활용.
- 방문자의 90% 이상이 M 브랜드를 보고 빠져 나갈 수 있도록 high quality 컨테츠 생성
- 공감대와 동경심을 일으킬 수 있는 20대 문화, 젊음의 문화 표출
- 흥미, 재미 위주의 컨텐츠 생성을 통한 컨텐츠 확산, 댓글 등 참여 유도
효과
1.월평균 10만명 이상의 방문자 유입
2.브랜드 이슈화를 통한 브랜드 우호 세력 형성
3.M 브랜드와 함께 젊음의 문화 형성

젊음의 문화를 클럽문화와 믹싱하여 밀러를 자연스럽게 젊음의 문화에 녹여내는 것에 집중하였다.
결과, 젊음을 대표하는 트렌드세터속 젊음의 문화 상징에 밀러가 있음을 표출 시킬 수 있었다.
또한 홍대클럽, 클럽문화속 젊음의 열정과 문화를 엿볼수 있는 이야기로 그곳에 '내'가 함께 할 수 있고,
내가 '만들어' 간다는 공감대과 동경심을 유발시켜 밀러문화 (젊음의 문화)를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만들어 갈 수 있었다.

젊음 속 밀러(Miller) = 밀러(Miller)는 젊음의 문화다

"차별화된 전략과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소비자가 되어 소비자를 열광 시켰습니다.

Case Studies
<63빌딩> 성공사례
<마켓오> 성공사례
<밀러> 성공사례
<마티즈> 성공사례
Family Site
OSO
OSOEPR
Blog
TOP

주소: 서울시 종로구 명륜동4가 166-1 영성빌딩 5F | tel: (02)744.0541 | fax: (02)744.0601 | E-MAIL: webprodd@123promotion.co.kr
(주)오소 | 대표 : 권정민 | 사업자등록번호 : 210-81-3055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01-3334호